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호스트바 영업이 타격을 입자 이곳의 선수들이 가라오케로 많이 넘어갔다고 한다. 또한 결혼 이후 1억 원에 달하는 호빠 선수 빚을 갚아줬다는 여성 방송인 B씨 사례도 있다고 한다. 이 경우는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선수가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협박을 한 케이스라고. 자유여행 전문 코리나투어의 책임과 한계는 예약고객님께서 의뢰한 투어업체 및 호텔의 차질없는 할인예약대행에 국한됩니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나가는 비용이 밤문화 금액입니다. 밤문화금액은 현재는 세계 모든곳이 거의다 평준화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누우니 갑자기 제껄 세우고 손으로 하려고 하길래 제가 묻습니다. 솔직히 저는 서로 만지고 이런게 좋은건데 그냥 손으로 하는건 기분이 별로 안 좋아서..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인터넷 리뷰를 보니 최근에 오프닝 한 것 같아서 깨끗한 시설을 기대했는데 들어가보니 가장 로컬 분위기가 났습니다. 강아지 한마리가 반겨주길래 열심히 만지고 있으니 한명이 나와서 메뉴를 내놓습니다. 그래서 타이마사지 90분 짜리를 고르니 마사지사를 자신의 아이폰으로 보여줍니다. 팁 종이에 70만동 적으니 헉 40 이래서 아니 70 적었는데 이러니까 그때서야 땡큐를 하질 않나, 한명은 스크럽도 안한 상태에서 팁 종이 주길래 70적으니까 80 달라고 대놓고 요구합니다?


이때 다낭시내와 공항과의 거리는 10분정도라 간단히 받고 갈 수 있는 마사지 같은 업소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휴양지 도시이다 보니 풀빌라 같은 숙박 인프라 조성이 잘되어 있어 C코스 에코걸 같은 코스도 좋습니다. 깨끗한 환경,바다,휴양,유흥의 목적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입구에서 부터 뭔가 꺼림칙하다면 바로 뒤돌아 나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하노이 마사지 업소는 냄새 부터 수건이나 기구의 정리상태, 직원들의 복장 까지 정갈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눈으로도 금방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벤탄 시장과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 근처의 호치민 1군 중심부에 위치한 템플 리프 스파(Temple Leaf Spa and Sauna)는 사우나와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덥기도 하고 걷기도 힘든 날씨라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뭐 여자들 다 똑같지만 얘도 수영은 뒷전이고 사진만 한 기백장은 찍는 거 같습니다. 사진 다 마무리하고, 그날 수영장에 둘 뿐이라 전세 낸 듯이 놀았던 거 같습니다. 수영장에서 키스도 하고 쓱 손도 한 번씩 넣어보고 보통 연인처럼 놀았습니다.


인터넷에 베트남 여자로 검색해 보시면 아오자이 차림의 미인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대부분이 북부 스타일입니다. 결론적으로 하노이 베트남 마사지에서 일하는 꽁까이 수질은 베트남에서도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그렇지만 이곳 베트남도 최상급은 자연스럽게 수도로 몰릴 수밖에 없는데요 위치 또한 베트남 북부다 보니 북부 쪽 미인 들은 거의 대부분 하노이로 몰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노이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라면 미딩쪽에 수 사우나가 있는데 일단 여기 가보시고 내상 입었다는 분들을 본 적이 없습니다. 굳이 합체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누루마사지만으로도 만족스럽다고 하실 정도니 말이죠. 마지막으로 하노이 마사지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라는 또 다른 의구심을 야기할 정도로 어마어마하였습니다. 우선 이것에 대한 정의와 어떤 유형들이 존재하는지 어디가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지 모두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베트남 다낭 지역에서 최초로 한인업소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를 열었던곳이 페트로 마사지 일것이다. 사실 전문 마사지사들이 서비스가 특출나게 좋고 그런것도 아니지만 아무래도 오래있었던 곳이다 보니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다. 이용고객들에게 굉장히 자극을 주기 위해서 짧은 치마를 입고 마사지를 해주는곳도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른 베트남 마사지 업소들이 워낙 쟁쟁한곳들이 많다보니 조금은 밀린것처럼 보인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다시한번 왕의귀환이 될지 한번 주목해봐야 할것같다.


데려간 곳이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관광객은 거의 없었고 외국인 몇 명에 전부 베트남 사람들이었던 거로 기억하는데요, 술도 싸고 분위기도 좋고 아주 재밌게 몇 시간 놀았던 거 같습니다. 그랩 불러서 타고 가는데 쓰윽 팔짱을 끼더니 기대더군요.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좀 설레는 마음에 방에서 그냥 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호텔 도착해서 들어가니 샤워를 먼저 하라길래 하고 나왔는데, 와우 속옷만 입고 침대에 앉아 있는데 군살이 하나도 없이 매끈하고 하얀 게 설레는 마음은 없어지고 금세 제가 불끈해지더군요. 정확히 기억하는데 세트 속옷이었는데 팬티가 티팬티도 아닌 것이 엉덩이는 다 보이는데 세상에 이렇게 말랑해 보이는 신체는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우선 물기 후다닥 닦은 다음 누워서 기다렸습니다.


다음날엔 호이안에서 가까운 안방비치도 다녀올 수 있었어요. 이곳은 붐붐 형식이 아닌곳이지만 그래도 소개해드릴까 싶어서 소개 해드려요. 남성전용 마사지는 마찬가지이며 단순히 핸드플레이로만 해주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마사지 매트 천장 위에는 기다란 봉2개가 달려 있고 마사지사가 빨간천 2개를 이용해 다리를 결박한후 거꾸로 메달려 체중을 싣어 지압을 해주는 서비스 해주는 방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남아와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문화적 차이 입니다. 모든 전 직원들에게 한국 문화,언어 그리고 유교사상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교육 마인드를 주입시킴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의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노력하였습니다. 무언가 요구사항이 있는 손님들에겐 즉각적으로 대처방법 노하우부터 손님응대 방법까지 하나하나 가르쳐 주고 또한 테스트에 통과한 자만이 비로소 손님들 응대를 가능하게 시켰습니다. 보통 손님들은 A코스보단 B코스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이다. 40분 마사지는 전신마사지 들어가고 얼굴팩까지 얹어준다.

목포오피 광주오피 광양오피 여수오피 순천오피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