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뉴토끼 시즌2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뉴토끼 시즌2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하였고 이후 이러한 유출은 거의 사라졌으나, 유출을 해오던 사람들이 직접 일본 웹에 올리거나 일본 내 사이트에 팔지 않고 마나토끼에 한 화 통째로 보내는 것이 매우 유력하다.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뉴토끼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덕분에 일본인이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했고, 레딧에서도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무료웹툰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연재 뉴토끼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뉴토끼 시즌2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투믹스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투믹스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전송·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 : 이전에는 공유 기능이 존재하였으나, 현재에는 삭제되거나 폐쇄된 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마이 페이지 코인 내역

무료 웹툰 사이트들 중에서 새로 생긴 축에 속하는 아지툰은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 되는 작품을 분류해서 웹툰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뉴토끼 주소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Report this page